[공지] 철야신청 안내
- 작성자 백상연
- 작성일 2022-12-05
- 조회수 5280
철야를 진행하고자 할 때는 첨부된 서식을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작성하여 전공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철야신청서에 기입된 인원과 실제 철야 인원이 같아야 하며, 총무인사팀 결재를 위해 최소 하루 전에 제출 부탁 드립니다.
(※ 동아리 활동의 철야인 경우에는 동아리 지도교수님과 상의)
감사합니다.
- 철야신청서(2018.12.12.변경후).hwp
-
Flexer Server 철 야 신 청 서
※ 아래 사항을 모두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지도교수 (인)
총
무
인
사
팀
확인/결재
담당
팀장
신 청 자
(대표학생)
학부(학과)
학년/학번
성 명
(인)
휴대전화번호
철야목적
철야일시
20 년 월 일 (오전,오후) 시부터 / 20 년 월 일 (오전,오후) 시까지
철야장소
철야인원
명
철 야 자 명 단
번호
학과(전공)
학년
성명
휴대전화번호
개인정보
동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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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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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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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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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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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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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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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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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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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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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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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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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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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 상명대학교 총무인사팀장 귀하
철야신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야간 교내 체류를 위한 목적에 사용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소속(학과, 전공), 학년, 성명, 휴대전화번호 / [선택] 없음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해당 학년도
4. 동의 거부 시 불이익
- 철야신청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 대하여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철야가
불가능합니다.20 년 월 일